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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Top10

1 : 1문의
번호 분류 질문
Q1 회원가입/변경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으로 가입하신 고객님께는 각종 편의 서비스 및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품 구매시 1%의 마일리지를 구매하신 분께 드립니다. 마일리지는 상품 구매/큐피콘 교환 등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오피스디포의 각종 이벤트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가하시면 각종 경품 및 사은품을 받으실 수 있으며,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오피스디포에서 마련한 각종 시사회, 행사등에 참여하실 때 우선권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회원가입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Q2 쇼핑 지금까지 주문한 모든 내역을 보고 싶습니다.
가능합니다.

[주문내역조회] 페이지에서 한 달 단위로 기간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전화, 팩스 주문 내역 조회는 이용 매장으로 문의 바랍니다.

※ 매장 연락처는 홈페이지의 [매장찾기]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매장찾기 바로가기 http://www.officedepot.co.kr/info/customer_shop.php
Q3 쇼핑 주문 내용의 취소/변경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1) 온라인 주문취소는 [주문/배송조회] 화면에서 주문내역을 조회 하시고, 해당 주문 목록의 우측에 있는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쇼핑몰 내에서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주문취소는 "배송대기"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포장처리” 및 “배송완료” 상태에서는 "반품신청" 버튼을 통하여 반품, 부분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반품 시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 오프라인(매장)을 통한 주문취소는 이용 매장에 유선으로 취소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주문변경을 원하실 경우,
(1) 온라인의 경우, 쇼핑몰 [주문내역조회] 화면에서 해당주문건 전체를 취소하시고 다시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단 여러개의 제품을 동시에 주문한 경우, 원하는 특정 제품만 주문취소를 진행할 수는 없으며, 이 경우 모든 제품을 주문 취소하시고 새롭게 다시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2) 오프라인(매장)의 경우, 해당 매장에 전화를 걸어 주문변경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매장 연락처는 홈페이지의 [매장찾기]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매장찾기 바로가기 http://www.officedepot.co.kr/info/customer_shop.php
Q4 마일리지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이 있나요?
마일리지 프로그램에 명시된 대로 적립된 마일리지는 최종 구매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1년 동안 구매가 없으시면 모든 마일리지는 자동 소멸됩니다.
Q5 마일리지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적립한 마일리지는 다음의 방법으로 사용 가능하십니다.

1. 큐피콘(모바일 상품 교환권)으로 교환하여 사용
2. 쇼핑몰 주문시 또는 매장 방문시 현금처럼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

※ 마일리지 사용 방법 자세히 보러가기
http://www.officedepot.co.kr/info/point.php
Q6 마일리지 결제를 했는데도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았습니다.
마일리지 프로그램에 "동의" 를 하셔야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정부관련기관의 경우,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동의가 정상적으로 되어 있는데도, 적립이 되지 않는 경우,1899-6800로 문의 바랍니다.
Q7 마일리지 상품 구매 후 마일리지는 언제 적립 되나요?
상품 구매에 따른 마일리지는 결제 완료 시점에 적립이 됩니다.
Q8 배송 주문 후 배송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오피스디포는 지역에 따라 오전 11시, 오후 4시에 주문 마감 처리되며 당일출고 진행됩니다.

단, 업체 별도 배송 건의 경우에는 제조사에서 직접 배송하는 상품으로 2~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업체 별도 택배 발송)
Q9 환불교환 주문 상품을 취소/반품/환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에 대한 취소/반품/환불을 원하실 경우 [주문내역조회] 화면에서 주문내역을 조회한 후, 해당 주문목록 우측의 "주문취소" 혹은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취소, 반품, 부분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반품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 현재 배송상황에 따라 "주문취소" 혹은 "반품신청" 버튼이 선택적으로 표시됩니다.
Q10 기타 프로모션 코드는 어디에 입력하나요?
결제 단계에서 배송지 정보 아래에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 에 기입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