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
회원가입/변경
|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
회원으로 가입하신 고객님께는 각종 편의 서비스 및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품 구매시 1%의 마일리지를 구매하신 분께 드립니다. 마일리지는 상품 구매/큐피콘 교환 등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오피스디포의 각종 이벤트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가하시면 각종 경품 및 사은품을 받으실 수 있으며,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오피스디포에서 마련한 각종 시사회, 행사등에 참여하실 때 우선권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회원가입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
Q2 |
쇼핑
|
지금까지 주문한 모든 내역을 보고 싶습니다.
|
가능합니다.
[주문내역조회] 페이지에서 한 달 단위로 기간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전화, 팩스 주문 내역 조회는 이용 매장으로 문의 바랍니다.
※ 매장 연락처는 홈페이지의 [매장찾기]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매장찾기 바로가기 http://www.officedepot.co.kr/info/customer_shop.php
|
Q3 |
쇼핑
|
주문 내용의 취소/변경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1) 온라인 주문취소는 [주문/배송조회] 화면에서 주문내역을 조회 하시고, 해당 주문 목록의 우측에 있는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쇼핑몰 내에서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주문취소는 "배송대기"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포장처리” 및 “배송완료” 상태에서는 "반품신청" 버튼을 통하여 반품, 부분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반품 시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 오프라인(매장)을 통한 주문취소는 이용 매장에 유선으로 취소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주문변경을 원하실 경우, (1) 온라인의 경우, 쇼핑몰 [주문내역조회] 화면에서 해당주문건 전체를 취소하시고 다시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단 여러개의 제품을 동시에 주문한 경우, 원하는 특정 제품만 주문취소를 진행할 수는 없으며, 이 경우 모든 제품을 주문 취소하시고 새롭게 다시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2) 오프라인(매장)의 경우, 해당 매장에 전화를 걸어 주문변경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매장 연락처는 홈페이지의 [매장찾기]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매장찾기 바로가기 http://www.officedepot.co.kr/info/customer_shop.php
|
Q4 |
마일리지
|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이 있나요?
|
마일리지 프로그램에 명시된 대로 적립된 마일리지는 최종 구매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1년 동안 구매가 없으시면 모든 마일리지는 자동 소멸됩니다.
|
Q5 |
마일리지
|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
적립한 마일리지는 다음의 방법으로 사용 가능하십니다.
1. 큐피콘(모바일 상품 교환권)으로 교환하여 사용 2. 쇼핑몰 주문시 또는 매장 방문시 현금처럼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
※ 마일리지 사용 방법 자세히 보러가기 http://www.officedepot.co.kr/info/point.php
|
Q6 |
마일리지
|
결제를 했는데도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았습니다.
|
마일리지 프로그램에 "동의" 를 하셔야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정부관련기관의 경우,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동의가 정상적으로 되어 있는데도, 적립이 되지 않는 경우,1899-6800로 문의 바랍니다.
|
Q7 |
마일리지
|
상품 구매 후 마일리지는 언제 적립 되나요?
|
상품 구매에 따른 마일리지는 결제 완료 시점에 적립이 됩니다.
|
Q8 |
배송
|
주문 후 배송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
오피스디포는 지역에 따라 오전 11시, 오후 4시에 주문 마감 처리되며 당일출고 진행됩니다.
단, 업체 별도 배송 건의 경우에는 제조사에서 직접 배송하는 상품으로 2~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업체 별도 택배 발송)
|
Q9 |
환불교환
|
주문 상품을 취소/반품/환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상품에 대한 취소/반품/환불을 원하실 경우 [주문내역조회] 화면에서 주문내역을 조회한 후, 해당 주문목록 우측의 "주문취소" 혹은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취소, 반품, 부분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반품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 현재 배송상황에 따라 "주문취소" 혹은 "반품신청" 버튼이 선택적으로 표시됩니다.
|
Q10 |
기타
|
프로모션 코드는 어디에 입력하나요?
|
결제 단계에서 배송지 정보 아래에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 에 기입하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