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고객센터
  • >
  • FAQ

주요서비스 바로가기

쇼핑 FAQ

검색어 입력폼

FAQ SEARCH

검색

추천검색어: 주문확인, 배송확인, 회원가입

질문 Top10

1 : 1문의
번호 분류 질문
Q1 회원가입/변경 사업자 정보가 변경되었어요.
로그인 후 [정보수정] 메뉴를 클릭하시면 회원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 회원의 사업자명, 사업자번호 변경시 사업자등록증 과 함께 web@officedepot.co.kr 로 변경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Q2 회원가입/변경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으로 가입하신 고객님께는 각종 편의 서비스 및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품 구매시 1%의 마일리지를 구매하신 분께 드립니다. 마일리지는 상품 구매/큐피콘 교환 등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오피스디포의 각종 이벤트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가하시면 각종 경품 및 사은품을 받으실 수 있으며,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오피스디포에서 마련한 각종 시사회, 행사등에 참여하실 때 우선권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회원가입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Q3 회원가입/변경 회원 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로그인 후 [정보수정] 메뉴를 클릭하시면 회원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 회원의 사업자명, 사업자번호 변경시 사업자등록증 과 함께 web@officedepot.co.kr 로 변경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Q4 회원가입/변경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나요?
오피스디포 쇼핑몰은 한국전자인증 센터의 128비트 암호 체계인 SSL(Secured Soket Layer)을 채택하여 고객님께서 입력한 각종 정보가 해독이 거의 불가능한 상태로 변환되어 전송되어 지기 때문에 해킹등으로 부터 더욱 안전합니다.
Q5 회원가입/변경 아이디/비밀번호를 찾고 싶습니다.
상단의 [로그인] 메뉴를 클릭하신 후 "아이디 찾기" 또는 "패스워드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의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1899-6800 으로 문의 바랍니다.
Q6 회원가입/변경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로그인 > 정보수정 > 새 비밀번호 항목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Q7 회원가입/변경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ID 변경은 불가능 하며,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해야 합니다.
탈퇴신청은 로그인 > 마이페이지> 회원탈퇴 메뉴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 회원탈퇴 시 해당 계정이 보유하고 있는 마일리지는 자동으로 소멸되며 복구가 되지 않으니, 회원탈퇴 전에 심사숙고하여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8 회원가입/변경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메뉴에서 비밀번호, 사유 입력을 통하여 탈퇴가 가능합니다.
Q9 회원가입/변경 이메일을 받고 싶지 않습니다.
로그인 > 정보수정 > 이메일 동의 항목에서 수신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Q10 회원가입/변경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원칙적으로 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후불결제 또는 월결 신용거래로 구매를 하셨던 경우, 해당 계정에 미수금이 남아 있다면 회원탈퇴에 제약을 받으실 수도 있으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회원탈퇴를 하는 경우 해당 계정으로 적립되어 있던 마일리지는 모두 소멸되며 다시 복구할 수 없으니 회원탈퇴 시 심사숙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11 회원가입/변경 전화/팩스로 구매하던 기존 회원이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전에 한 번도 오피스디포 쇼핑몰에 가입하신 적이 없다면 신규 가입 절차가 필요합니다. 쇼핑몰 상단의 "회원 가입" 을 클릭하신 후 절차에 따라 가입하시면 됩니다.

쇼핑몰 회원 가입 이후 고객 정보 통합을 원하실 경우 1899-6800 또는 1:1문의 를 이용해 주세요.
Q12 회원가입/변경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나요?
비회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은 로그인 하지 않은 상태에서 주문하기를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하는데, 이 때 화면 하단의 "비회원구매"를 클릭하시면 진행됩니다.

비회원 구매는 마일리지 적립과 다양한 프로모션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며, 세금계산서도 발행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반드시 기업회원으로 가입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Q13 회원가입/변경 개인회원이 세금계산서를 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으시기 위해서는 기업회원으로 전환하셔야 합니다.

[기업회원 전환방법]
로그인 > 정보수정 > 하단 "기업회원으로 전환하기" 버튼 클릭 후 기업정보를 입력하시면 기업회원으로 전환 처리 됩니다.

고객님의 마일리지와 혜택은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단, 개인회원과 달리 기업회원에 대해서는, 당사의 윤리경영방침(COE)에 의거하여, 정부 기관이나 정부 관련 기관에는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사업자 등록번호에 의거하여 정부 기관으로 확인이 될 경우, 마일리지 프로그램 가입에 제한이 있으며, 기업회원으로 전환할 경우, 개인회원으로서 기 적립된 마일리지도 모두 삭제됨을 안내 드립니다